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린 에너지로 가족들에게 큰 돈을 절약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아웃랜드테슬라 2020. 6. 4. 08:16

본문


그린 에너지로 가족들에게 큰 돈을 절약하는 방법



아마도 여러분은 집에서 녹색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에 많은 이점이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이다.


환경을 돕는 일부터 세금 감면까지 친환경적이 되면 좋은 점이 많다.


태양광 패널을 어디서 구입해야 하는지, 왜 구입해야 하는지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여름 동안 에어컨을 가동하는 대신 가볍고 자연스러운 천을 착용하십시오.


면과 린넨은 피부에서 수분을 제거하여 시원하게 유지한다.


밝은 색상은 어둡거나 따뜻한 색보다 시원함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집을 비울 때는 창문 덮개를 사용하십시오.


이것들은 당신의 집이 시원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그곳에 없을 때 에너지 요금을 낮추도록 도와준다.


모든 창문 덮개를 닫으려고 노력하지만, 특히 남쪽을 향한 창문을 덮는 것이 중요하다.


무거운 커튼, 커튼, 로마 또는 롤러 섀도, 블라인드 같은 창문 덮개를 모든 창문에 설치한다.




집에 있는 물을 데울 수 있도록 태양열 난방기를 설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만약 여러분이 보통 따뜻한 온도의 장소에 살고 있다면, 태양열 히터를 사용하는 시스템을 설치해 보십시오.


이 시스템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일조량이 적거나 평소보다 물 사용량이 많은 날이 있을 경우 백업용으로 일반 온수기를 두는 것이 좋다.




해당 지역에 사용 가능한 에너지원에 대한 정보를 얻으려면 몇 가지 조사를 수행하십시오.


전력회사가 집을 운영하는 비용을 확인하는 것 또한 에너지 비용에 관한 최근의 법률을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천연가스가 전기보다 집에 더 좋을 수도 있고, 또는 우물물이 도시 물을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도 있다.




사용하지 않는 것이 있으면 끄십시오.


여러분이 방을 떠날 준비가 되면, 돌아다니면서 컴퓨터, 텔레비전,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머리 위의 전등을 끄십시오.


모든 엔터테인먼트 전자 장치를 끌 수 있는 전원 스트립에 놓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어플라이언스가 전원 배출 대기 모드로 전환되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이다.




식기세척기를 사용하여 접시를 닦는 경우에는 완전히 채워질 때까지 돌리지 마십시오.


식기세척기 주기는 가득 찼든 안 찼든 같은 양의 물과 에너지를 사용한다.


식기 세척기의 에너지 절약 설정을 사용하여 접시를 공기 건조시키십시오.




새로운 시스템 설치에 대해 귀하와 상담할 전문가를 고용하십시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의 가전제품이 효율적으로 작동하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변화시킬 수 있는지 말해줄 수 있다.


또한 기존 시스템을 교체하거나 업그레이드하는데 드는 비용에 대한 견적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베이킹에 필요한 태양열 오븐을 사용해라.


호일조각, 상자, 그리고 오래된 창문을 사용하여 이것을 만들 수 있다.


이 만들기 쉬운 오븐의 내부 온도는 300도를 넘을 수 있으며, 태양 광선 외에 어떤 에너지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보시다시피, 태양 전지판은 주택 소유자들에게 많은 바람직한 혜택, 비용 및 에너지 절약은 차치하고 있다.


이 시스템들은 쉽게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오래 지속될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태양 전지판으로 전환하면 가정에 건전한 투자를 할 뿐만 아니라 환경에 긍정적인 녹색 영향을 미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