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의료 보험 정보

카테고리 없음

by 아웃랜드테슬라 2020. 6. 4. 08:17

본문


현재 사용할 수 있는 의료 보험 정보



사람들이 정말 필요할 때까지 건강보험을 무시하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다.


그 이유는 다양하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건강보험을 가입해야 한다는 생각이 결코 뇌리에 들어오지 않는다.


다른 사람들은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얼마나 중요한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고, 그리고 정책을 살 돈이 없는 사람들도 있다.


이 글은 건강보험 적용의 다양한 측면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조언과 요령들로 가득하다.




시각장애가 있거나 가족력이 시력장애가 있는 경우 시각보험을 가입할 가치가 있다.


교정 렌즈뿐만 아니라 안과의사 방문의 일부도 커버된다.


시각 보험은 의무적인 것이 아니며, 어떤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보험 혜택을 받지 못하는 데 돈을 덜 쓴다.




당신의 의료 정책이 간단하기를 기대하지 마라.


보험 회사에서 허점에 근거하여 귀하가 받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되는 보험 혜택을 부인하지 않도록 보험의 모든 예외 사항을 배우십시오.


회사의 방침이 다루어지지 않는다고 말해도 놀라지 않도록 정책의 모든 페이지를 읽어 보십시오.


스스로 대가를 치러야 할 일들이 있을 것이고, 이것들이 무엇인지를 미리 알고 있으면 두통이 덜할 것이다.




당신의 건강보험 정책이 얼마나 포괄적이든 간에, 일반 의약품을 사용하기로 결정하는 것은 항상 더 비용 효율적일 것이다.


희귀한 경우에만 제네릭을 받을 수 없을 것이며, 여러 연구결과에 따르면 상표명 외에는 약물에 차이가 없다.




건강보험을 선택할 때 당신은 당신의 필요에 맞는 보험을 선택하기를 원한다.


PPO, POS, HMO 등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계획이 있다.


이 옵션들은 각각 다른 특징과 이점을 제공하므로, 당신은 커버리지 비용을 지불하는 것에 동의하기 전에 각 계획을 비교해야 한다.


현재의 의사가 마음에 든다면, 당신이 선택한 어떤 정책이라도 그에게 충실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지 확실히 하라.




건강보험플랜을 확인해 어떤 처방이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알아보세요.


이 처방전 목록은 자주 바뀌기 때문에 다시 등록할 때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젊고 건강하며 의사를 자주 방문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HSA, 즉 건강 저축 통장이 가는 길일 수 있다.


이 계좌에는 보험료와 보상금을 지불하는 대신 돈이 들어갈 수 있다.


앞으로 의료비가 발생한다면 이 자금을 사용하여 의료비를 부담하십시오.




재난적 보장의 선택에는 약간의 연구가 필요하다.


건강한 개인의 건강보험으로서 결국 자신의 모든 비용을 부담하게 되기 때문에 그럴 가치가 없다.


당신은 또한 건강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사건들에 대한 좋은 대안적 보상 옵션으로 건강 저축 계좌를 고려해야 한다.




의료보험의 기술적 측면이 당신의 머리 위에 있다면, 보험 중개인과 같은 산업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좋은 보험 중개인은 당신이 당신과 당신의 예산에 맞는 건강보험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당신이 살고 있는 주와 관련된 어떤 규정도 알려줄 수 있을 것이다.


보험 중개인을 선택하기 전에 가격을 비교해 보십시오.




의료 보험에서 어떤 치료법이 적용되는지 알고, 공동 지급액과 공제액이 얼마인지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공정을 시작할 때는 반드시 서류를 정돈하고, 건강관리 필요성과 욕구에 대해 논의할 준비를 하고, 몇 개의 회사를 조사하는 데 시간을 두고 함께 일할 회사를 선정하여 미래의 보험에 만족하도록 하십시오.




건강보험에 대해 더 많이 안다는 것은 가족에게 필요한 것에 대해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특정한 주제는 무시하기에는 너무 높은 우선순위일 뿐이다.


건강보험이 가장 중요한 구매가 될 수 있다.